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 CCTV설치 후 카메라를 추가하거나 사양변경이 가능한가요?

    NHN CCTV는 보증보험 가입을 통한 할부판매가 진행되므로, 설치후 사양변경 및 채널추가로 인한 재계약은 불가.
    모든 CCTV 상품 특성상 추가설치시에는 공사비가 청구 되므로, 초기에 정확한 상담을 통해 설치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A/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 중이신 제품의 결함으로 인한 AS발생시, 설치 후 3년간 무상으로 교체를 진행해 드리고 있고
    천재지변, 파손, 단선 등 고객과실로 인한 AS는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 9채널 이상은 설치가 불가한가요?

    기본적인 공사비는 25평 매장 기준으로 책정된 가격이다 보니, 9채널 이상의 다채널 건은 공사규모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현장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현장 실사가 필요합니다.

  • 녹화저장 방식 및 영상의 보존기간은 얼마이고 화질은 어떻게 되나요?

    NHN CCTV는 기본 230만화소(1080FHD)화질이며, 영상은 DVR내 HDD로 저장됩니다.
    1)저장일수는 DVR내 HDD용량, 카메라 채널수, 현장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납니다.
    2) 카메라는 500만화소까지 지원가능하며, 카메라 변경시 채널당 1,000원의 월정료가 추가 됩니다.

  • 약정기간 3년 이내에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NHN CCTV는 임대 / 렌탈이 아닌 약정 할부판매 상품입니다.
    1) 어쩔 수 없이 해지해야 되는경우 비싼 위약금 걱정없이 남은 할부금액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2) 약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더이상 추가로 납부하실 금액은 없습니다.

  • 설치장소에 인터넷이 꼭 있어야 하나요?

    인터넷이 없어도 설치는 가능하지만, 외부에서는 영상을 보실수 없습니다. (핸드폰,PC)
    현장에서만 모니터링 가능~

  • 이사할 경우 이전설치가 가능한가요?

    물론 가능합니다. 단 이전설치비용이 발생됩니다.

  • 초기 설치비용이 발생되나요?

    가입비,초기설치비용 없이 무료설치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설치할 장소에 따라 공사 난이도가 있거나, 층간 공사일 경우 금액이 조금 부과될수 있습니다.

  • 할부와 렌탈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렌탈의 경우 약정된 기간(3~5년)을 월 요금을 지불하면서 사용하는 상품으로 계약 종료 후 장비를 반납하셔야 하나 할부의 경우에는 구입하는 형태로 할부 기간이 끝나면 더는 비용 없이 쭉 사용이 가능합니다.